저는 루리웹 하는 사람 인데

1. 이번에 가입해서 아까 정유련 글쓴건 작전세력 어쩌고하는건 오유쪽의 오해라 당황해서 적은거구요. 

2. 저는 그냥 ㄹㄹ웹 (남)유머게시판과 피정게에 서식하는 사람인데요. 북유게는 종종 눈팅만 하는데 이번에 난리났다길래 한번 와본겁니다.

문빠고 토론을 통해 비판을 수용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3. 사실 뭔가 중재를 할 수 없을까, 싶어서 계속 글적었다 지우고 했는데 그냥 좀 총체적인 노답이네요 ㅎ


근데 왜 오유는 시사게 말고 다른게시판도 정치글이 올라오나요???

루리웹은 베스트도 분리되어있고, 다른게시판 정치글 금지라서 이런사태가 발생할 일이 적은데..

징병제 정치이슈는 군대게시판이 아니라 시사게에, 문재인케어 관련 이슈는 의료게시판이 아니라 시사게에 의료탭 같은거 달고 적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오늘도 대학생들 너무 카드 정지 안되고 그대로 살아있더군요.

정치글이 분쟁으로 번지는건 최순실 사태 이전에도, 일베가 등장한 2010년 경 이전에도 흔히 있던 일인데 말이죠..
이건 그냥 운영자가 나서서 규칙을 세우지 않는이상 해결되기 어렵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