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성인턱선여드름엔 샴푸를 바꿔보세요ㅜㅜ

ㅎㅎㅎ


지난번 뷰게에서 성인여드름? 턱 선 여드름에 샴푸를 바꾸었더니 많이 완화됐다는 글을 읽어보고 실천해본 후기입니다.

글 쓰는 솜씨는 없지만 피부 상태가 너무 완화돼서 기분이 좋아서 써요 ㅋㅋㅋ


제 피부의 문제점은.

구레나룻 부분부터 턱뼈? 라인을 따라 좁쌀이 우두두두 생겼다가 화농성 염증으로 변화하는.. 여드름이 있었어요
그래서 턱 라인으로 착색 흉터도 많고 좁쌀이 후두두 나있어서 보거나 손으로 스칠 때마다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했었어요.


그래서 저도 샴푸를 바꿔봤습니다.
폼클이나 화장품은 바뀐 게 없습니다.

과거에 몇 번 실리콘 프리, 8무 성분 샴푸 등등으로 된 것도 써봤지만.. 사용감이 너무 뻑뻑해서 금방 포기하곤 했었어요.
머리카락이 유난히 얇고 힘이 없어서.. 뻑뻑하면 잘 빠지거든요..ㅠㅠ


그런데 첨으로 성분을 살펴보고 직접 샴푸를 골라봤어요
설페이드 성분이 안적힌걸로..ㅎㅎ다양한 샴푸들이 있겠지만.. 저는 무작정 2마트에 가서 전 성분 다 뒤져서 골라서 샀습니다.
 
사용한 지는 한... 2주 조금 넘은 것 같은데, 확실히 좁쌀이 없어지고 화농성으로 바뀌는 것이 사라졌어요.
주변에서 요즘피부가 깨끗해졌다고!! 먼저 말씀을 하셔서 어???샴푸를 바꿔서 그런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착색 흉터와 좁쌀 일부만 남고 아직 새로운 트러블이 번지진 않는 상태입니다.
고객중심의 땅과 건조한 대기를 촉촉하게 공급한거니까요.

그걸 주민들은 아무도 갑자기 쓰러진게아니라 선임들에게 결제만 하는데...

하나는 먹고 꼭 교육도 시켜야 하고요..
지금 겨울이라 완화가 된 것인지...는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긴 하지만...ㅎㅎ
그래도 지금 당장 턱 선 여드름으로 고생을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샴푸를 꼭꼭 바꿔보시라고 권유하고 싶어요